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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에몬스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의 질문 중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요청 사항 및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 > 간편문의를 이용해주세요!!

  • A/S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출장 방문 서비스는 무상 2년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단, 취급 및 사용사으이 하자로 인해 교체/교환은 제외입니다.)

  • 이전설치 접수은 어떻게 하나요?

    이전설치는 홈페이지 접수만 가능합니다.

    https://www.emons.co.kr/cs/cs_move1.php

  • 가구냄새를 빨리 빼는방법이 있나요?

    1> 입주 전 가구가 있는 경우 서랍 및 도어를 모두 열고 창문을 닫아주세요.

    실내 온도를 35~40도로 올려 6~10시간 유지 후 문과 창문을 모두 열어 1~2시간 환기를 시켜주세요.

    이와 같이 난방과 환기를 3~5번 반복하시면 실내의 오염물질이 현저하게 줄어 냄새를 보다 더 빨리

    뺄 수 있습니다.

     

    2> 새제품의 가구에서 새가구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창문과 문을 자주열어 환기가 원할하게 해줄경우 새가구의냄새는 서서히 사라지게됩니다.

FAQ
구분 제목
이전설치

접수 후 담당부서에서 1~2일이내 유선안내드리고있습니다.

이전설치

접수 시 신청 날짜는 일주일 이후부터 신청 가능하나 일정 조율은 담당 부서 해피콜 진행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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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목당 비용이 상이하니 이전설치 관련 안내사항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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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층 이상 엘리베이터 사용이 되지 않은 건물 또는 엘리베이터 사이즈로 인해 배송이 불가할 경우

사다리차가 필요하며 사다리차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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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합니다. 신청시 재설치 서비스로 접수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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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규정에 따라 에몬스제품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