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에몬스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의 질문 중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요청 사항 및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 > 간편문의를 이용해주세요!!
출장 방문 서비스는 무상 2년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단, 취급 및 사용사으이 하자로 인해 교체/교환은 제외입니다.)
이전설치는 홈페이지 접수만 가능합니다.
1> 입주 전 가구가 있는 경우 서랍 및 도어를 모두 열고 창문을 닫아주세요.
실내 온도를 35~40도로 올려 6~10시간 유지 후 문과 창문을 모두 열어 1~2시간 환기를 시켜주세요.
이와 같이 난방과 환기를 3~5번 반복하시면 실내의 오염물질이 현저하게 줄어 냄새를 보다 더 빨리
뺄 수 있습니다.
2> 새제품의 가구에서 새가구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창문과 문을 자주열어 환기가 원할하게 해줄경우 새가구의냄새는 서서히 사라지게됩니다.
구분 | 제목 |
---|---|
A/S |
자율경쟁 법에 의거하여 일부 에몬스가구 매장에서 타사 제품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AS는 에몬스가구 제품만 가능합니다. |
A/S |
에몬스가구는 자동기계 생산으로 인해 가구 리폼은 진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S |
단종 제품 또는 오래된 제품이라도 자재 보유기간(5년)이므로 AS 접수 가능합니다 5년 이상 된 제품 또는 일부 사양이 변경됐을 경우에는 비슷한 사양의 부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A/S |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또는 고객센터(1800-9977)로 접수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