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에몬스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의 질문 중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놓았습니다.
요청 사항 및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 > 간편문의를 이용해주세요!!

에몬스 서비스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해 보세요.
  • A/S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출장 방문 서비스는 무상 2년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단, 취급 및 사용사으이 하자로 인해 교체/교환은 제외입니다.)

  • 이전설치 접수은 어떻게 하나요?

    이전설치는 홈페이지 접수만 가능합니다.

    https://www.emons.co.kr/cs/cs_move1.php

  • 가구냄새를 빨리 빼는방법이 있나요?

    1> 입주 전 가구가 있는 경우 서랍 및 도어를 모두 열고 창문을 닫아주세요.

    실내 온도를 35~40도로 올려 6~10시간 유지 후 문과 창문을 모두 열어 1~2시간 환기를 시켜주세요.

    이와 같이 난방과 환기를 3~5번 반복하시면 실내의 오염물질이 현저하게 줄어 냄새를 보다 더 빨리

    뺄 수 있습니다.

     

    2> 새제품의 가구에서 새가구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창문과 문을 자주열어 환기가 원할하게 해줄경우 새가구의냄새는 서서히 사라지게됩니다.

  • 배송은 수도권의 경우 영업일 기준으로 5일~7일, 지방은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재고 부족이나 주문 폭주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계약 시 판매자를 통해 배송일을 지정해 드리며, 배송일 확인은 구매하신 대리점 또는 고객센터(1800-997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정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지방 및 일부 지역은 지정일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수도권 : 월요일~토요일 배송일 지정 가능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 수도권외지역 : 일부 주1회 배송 지역을 제외하고 월요일~금요일 배송일 지정 가능합니다. (주말, 이삿날, 공휴일 제외)

    *주1회 배송 (월)
    강원도 : 철원,화천,양구
    경상도 : 봉화,울진,영양,청송,문경,예천,상주,통영

    *주1회 배송 (화)
    강원도 : 평창,정선,삼척
    경상도 : 성주,청도

    *주1회 배송 (목)
    경상도 : 거창,산청,함양,하동,남해,합천

    *주2회 배송 (월,금)
    강원도 : 고성,속초,양양,인재

    *주4~5회 배송 (주말, 이삿날, 공휴일 제외)
    충청도 : 계룡,청양,괴산,보은,영동,증평,공주,금산,논산,보령,태안,옥천,음성
    전라도 : 강진,곡성,구례,보성,신안,장흥,진도,해남,고흥,담양,영광,완도,장성,함평,부여,서천,무주,부안,순창,임실,장수,진안,고창,남원,정읍
  • 구매하신 대리점 또는 고객센터 1800-997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수거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으며, 1층 폐기물 수거장까지 내려드리는‘내림 서비스’만 가능합니다.
    내림 서비스는 계약 시 사전 예약된 건에 한해 무상으로 제공되며, 현장에서 별도로 요청하실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폐기물은 주민센터 방문 또는 온라인으로 신고 후, 수수료 납부 및 스티커 부착을 완료하신 뒤, 지정된 날짜에 수거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 배송일 전일, 에몬스 전문 기사가 고객님께 방문 예정 시간을 안내드립니다.
    에몬스를 믿고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께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전국 무료 배송으로 에몬스 전문 기사가 직접 조립/설치해 드립니다.
    설치 당일, 설치 현장의 특수성으로 인해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엘리베이터 사용료, 사다리차 사용료, 사다리 진입 불가 시 계단 작업비 등)
  • 제주 지역은 배송비 부담 시 배송이 가능합니다. 배송비는 제품마다 다르므로 정확한 금액은 대리점 계약 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에몬스 제주점을 통해 구매하시는 경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신제주점 064-747-0651 / 제주점 064-724-0651)
  • 해외 배송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타(1800-9977)로 문의하시면, 구입 가능한 부품의 경우, 결제후 택배배송으로 진행됩니다.
    직접 교체가 어려우시거나 택배수령이 불가한 경우, AS기사 방문을 통해 지급 또는 교체가 가능합니다.
    다만, 운영이 중단된 모델이나 일부 수입상품의 경우, 구입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 계약석 작성 후 취소시에는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 1800-9977이며 월~금요일 9:00~17: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입니다.

  • 서랍장은 언더레일과 이중볼레일로 나눠져 있으며 동영상을 보시면 셀프로 쉽게 빼실수 있으니 아래 동영상 참고 부탁드립니다.

    언더레일 탈부착 방법

    https://www.emons.co.kr/cs/cs_video_list.php

     

    이중볼레일 탈부착 방법

    https://www.emons.co.kr/cs/cs_video_list.php

  • 전도방지는 안전 상 필수로 시공을해야합니다.

    (다만, 고객님 요청에 의해 시공을 거부하실 경우 배송기사 안내서에 싸인 후 시공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커버가 분리 가능한 소파는 세탁이 가능합니다.

  • 패브릭소파의경우 옷솔로 자주 털어주시거나 진공청소기를 사용해 먼지를 제거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커버분리가능한 제품일경우 세탁사용시 더욱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패브릭전용크리너를 

    사용하는 관리도 추천드립니다.

  • 가죽소파는 관리 방법에 따라 수명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관리만 잘 해주신다면 7~8년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

  • 가죽소파는 가죽크리너사용으로 관리를 안내해드리고있습니다.

  • LED등 교체 가능합니다.

  • 침대에서 소리가나는경우는 크게2가지입니다.

    수평고정이 되어있지않을경우 또는 정확하게 조립이 되지않았을경우입니다.

    고정이 되어있지않을경우에는 한쪽구석을 눌렀을때 들리는쪽에 종이등을 받쳐주시면 됩니다.

    조립이 정확하게되지않았을경우에는 침대 재조립이 필요합니다. 이 경우 기사님방문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으며 이 외에도 소음발생시에 AS접수 가능합니다.

  • 에몬스가구 제품의 자재등급은 친환경EO등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