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CF
런칭 페스타
칭찬합시다
너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주택으로 이사오고 나서 가전이나 가구들을 하나씩 사고 있는데, 엘베없는 4층이라 배송오시는 분들이 힘들어 하시더라구요.ㅜ
그래도 침대는 필요하니 주문했는데, 좋지 않은 작업 환경속에서도 미소 띄면서 일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작업하는 중에도 차 빼달라 호출 받고, 뛰어내려가시고 다시 올라오셨을때도 지친 기색없이 작업 해 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했습니다.
제 욕심이지만 이런 분들만 오셨으면 좋겠어요ㅎ
이전글
배송 잘 받았습니다.
2026-05-02
다음글
에몬스 구매 제품후에 설치 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