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기사님 길막히는데도 시간 딱 잘 맞춰서 오셔서 예쁘고 튼튼하게 조립해주셔서 잘 쓰겠습니다..혼자 오셔서 이 무거운것을 척척 하시는데 노하우가 있으시네요..체격도 안크신데...엄지척 입니다~~~기사님..고맙습니다~~~덕분에 잘 쓸께요.. 좋은하루 되세요!♡♡♡♡♡♡♡♡♡♡♡♡♡♡♡
제품도 마음에 들고 오늘 하루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서랍도 3개 ..수납장도 2개나 생기고 떠블 자리에 슈퍼싱글 노니까 공간도 더 넓어지고~~재품도 튼튼 좋은것 같아요..딸래미 와서 기분 좋케 자겠어요..ㅎㅎㅎ 좋은 제품 앞으로도 잘 만들어 주세요~~
이남일
김낙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