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뷰
이사하고 구매한 대형 식탁



이사하고 기존에 쓰던 4인용 원형식탁을 집에 맞게 큰맘 먹고 에몬스에서 대형 식탁으로 바꾸었어요~
확실히 식탁이 원형 기둥이다 보니 튼튼하고 여러명이 앉아도 다리가 크게 방해되지 않아 좋아요. 그리고 세라믹이라 뜨거운 음식을 놓아도 안심되고 흘려도 닦으면 깔끔해져 관리도 용이하네요. 이전에 나무 식탁도 써보고 일반 하얀 재질에 싸구려 식탁도 써보았는데 나무는 뜨거운걸 바로 놓지 못하고 놓으면 흰색으로 갈변되고 나무 관리도 쉽지 않았고 흰색 싸구려 재질은 먼지가 너무 잘 보여서 안좋았는데 지금 매우 만족합니다~ 놀러오시는 분들이 매우 부러워해요~
이전글
2026-06-22
다음글
2026-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