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뷰
너무너무 편한 에몬스 쇼파 추천합니다!



예전집 소파가 너무 불편해서 착석감을 1등으로보고 많은 가게 들려서 앉아보고 가격비교도 해보았는데
이정도 퀄리티에 착석감 좋은 소파는 에몬스밖에 없더라구요~
사진을 좀 더 잘 찍었음 좋았겠지만 ㅠㅠ 남편이 찍은 사진뿐이라 이렇게 후기 올립니닷,,ㅎㅎ
우선 푹신한데 푹 꺼지는 푹신함이 아니라 제일 좋았구 확장하니 2명이 양쪽으로 충분히 누울 수 있는 공간까지 나와서
너무너무 편했습니다 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쿠션 2개도 세트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혹시 고민하고 계신분이 있으시다면 무조건 추천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전글
2026-06-21
다음글
2026-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