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하단바로가기
포토리뷰

포토리뷰

너무너무 편한 에몬스 쇼파 추천합니다!

등록일: 2026-06-22 / 조회수: 17 작성자: rud***

예전집 소파가 너무 불편해서 착석감을 1등으로보고 많은 가게 들려서 앉아보고 가격비교도 해보았는데

이정도 퀄리티에 착석감 좋은 소파는 에몬스밖에 없더라구요~ 


사진을 좀 더 잘 찍었음 좋았겠지만 ㅠㅠ 남편이 찍은 사진뿐이라 이렇게 후기 올립니닷,,ㅎㅎ 

우선 푹신한데 푹 꺼지는 푹신함이 아니라 제일 좋았구 확장하니 2명이 양쪽으로 충분히 누울 수 있는 공간까지 나와서

너무너무 편했습니다 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쿠션 2개도 세트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혹시 고민하고 계신분이 있으시다면 무조건 추천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