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뷰
신혼집에 잘 어울린 가구 "에몬스"
안녕하세요~ 저희는 신혼집 가구를 알아보던중 에몬스가 가격도 괜찮고 이쁘다는 평이 많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신혼집 가구 고르면서 제일 중요하게 봤던 건 집에 두었을 때 예쁜지, 그리고 실제로 쓰기 편한지였어요.
집은 24평 화이트톤이고,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오래 질리지 않는 느낌을 원했어요.
그리고 거실은 쉬는 공간, 서재는 진짜 서재처럼 쓰고 싶었어요.
1. 브릿지소파세트4인(홈바포함) & 아일티테이블 (소파 테이블)

우선 소파 앞 테이블(아일 티 테이블)은 식탁이랑 맞춰서 세라믹으로 통일했어요.
차나 간식 자주 올려두다 보니 얼룩 걱정 없는 게 제일 좋았어요.
저는 키가 165인데 바닥에 앉아서 배달 음식 먹을 땐 살짝 높게 느껴지는 정도고, 사용하기엔 나쁘지않아요! 신랑(180)은 괜찮다고 했네요!
그리고 저희는 집에서 영화 보는 걸 정말 좋아해서 소파는 처음부터 리클라이너로 정해놓고 봤어요.
일반 리클라이너도 있었는데, 영화 볼 때 음료나 간식, 리모컨 올려둘 공간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홈바 있는 소파로 선택했어요.
리클라이너 펼치면 목이랑 허리도 잘 받쳐줘서 영화 한 편 보고 나면 너무 편해서 진짜 잠 올 뻔했네요!!
가죽도 부드럽고 아이보리 컬러라 거실이 전체적으로 밝아 보여서 만족이에요.

그리고 생각보다 좋았던 게 소파에 충전 포트가 있는 점이에요. 영화 보면서 휴대폰 충전도 되고 자리에서 거의 안 움직이게 되더라고요.
2. 세렌디 식탁세트 (1500 사이즈)

신혼부부라 4인 기준으로 보고 있었고, 24평에 1800은 좀 클 것 같아서 1500 사이즈로 했어요. 결과적으로 사이즈는 정말 잘 맞아요.
예전에 다른브랜드 식탁 썼을 때 김치국물 같은 게 금방 배어서 스트레스였던 적이 있어서 이번엔 무조건 세라믹으로 골랐어요.
물기나 얼룩도 행주로 닦으면 바로 지워져서 관리 진짜 편해요.
그리고 저희 집이 아일랜드 주방이라, 원형보다는 네모 식탁이 어울릴 것 같았는데 놓아보니까 T자로 딱 떨어져서 공간이 훨씬 정리돼 보이더라고요.
3. 오브제월넛선반장 확장세트

서재방은 거실이랑 다르게 진짜 서재 느낌으로 쓰고 싶어서 일부러 월넛 컬러로 골랐어요.

구매제품
이전글
신혼집의 시작, 에몬스 가구로 완성한 침실과 다이닝 공간!
2025-12-17
다음글
2025-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