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하단바로가기
포토리뷰

포토리뷰

신혼집에 잘 어울린 가구 "에몬스"

등록일: 2025-12-17 / 조회수: 69 작성자: kyo***

안녕하세요~ 저희는 신혼집 가구를 알아보던중 에몬스가 가격도 괜찮고 이쁘다는 평이 많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신혼집 가구 고르면서 제일 중요하게 봤던 건 집에 두었을 때 예쁜지, 그리고 실제로 쓰기 편한지였어요.

집은 24평 화이트톤이고,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오래 질리지 않는 느낌을 원했어요.

그리고 거실은 쉬는 공간, 서재는 진짜 서재처럼 쓰고 싶었어요.


1. 브릿지소파세트4인(홈바포함) & 아일티테이블 (소파 테이블)

우선 소파 앞 테이블(아일 티 테이블)은 식탁이랑 맞춰서 세라믹으로 통일했어요.

차나 간식 자주 올려두다 보니 얼룩 걱정 없는 게 제일 좋았어요.

저는 키가 165인데 바닥에 앉아서 배달 음식 먹을 땐 살짝 높게 느껴지는 정도고, 사용하기엔 나쁘지않아요!  신랑(180)은 괜찮다고 했네요! 


그리고 저희는 집에서 영화 보는 걸 정말 좋아해서 소파는 처음부터 리클라이너로 정해놓고 봤어요.

일반 리클라이너도 있었는데, 영화 볼 때 음료나 간식, 리모컨 올려둘 공간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홈바 있는 소파로 선택했어요.

리클라이너 펼치면 목이랑 허리도 잘 받쳐줘서 영화 한 편 보고 나면 너무 편해서 진짜 잠 올 뻔했네요!!

가죽도 부드럽고 아이보리 컬러라 거실이 전체적으로 밝아 보여서 만족이에요.

그리고 생각보다 좋았던 게 소파에 충전 포트가 있는 점이에요. 영화 보면서 휴대폰 충전도 되고 자리에서 거의 안 움직이게 되더라고요.


2. 세렌디 식탁세트 (1500 사이즈)

신혼부부라 4인 기준으로 보고 있었고, 24평에 1800은 좀 클 것 같아서 1500 사이즈로 했어요. 결과적으로 사이즈는 정말 잘 맞아요.

예전에 다른브랜드 식탁 썼을 때 김치국물 같은 게 금방 배어서 스트레스였던 적이 있어서 이번엔 무조건 세라믹으로 골랐어요.

물기나 얼룩도 행주로 닦으면 바로 지워져서 관리 진짜 편해요.

그리고 저희 집이 아일랜드 주방이라, 원형보다는 네모 식탁이 어울릴 것 같았는데 놓아보니까 T자로 딱 떨어져서 공간이 훨씬 정리돼 보이더라고요.


3. 오브제월넛선반장 확장세트 

서재방은 거실이랑 다르게 진짜 서재 느낌으로 쓰고 싶어서 일부러 월넛 컬러로 골랐어요.

아직 책을 다 채워놓진 못했지만 설치만 해도 공간 분위기가 확 달라지고 차분해진 느낌이 들어요. 확장 세트라 나중에 책 늘어나도 괜찮을 것 같아요!

4. 오브제월넛전동책상 S1400
제가 허리랑 목이 안 좋아서 책상은 처음부터 전동으로 봤어요. 색상도 책장이랑 맞춰서 월넛으로 했고요.
책상이 넓어서 쓰기 편하고 수납도 너무너무 좋아요. 높이 조절도 부드럽게 돼서 오래 앉아 있어도 훨씬 덜 힘들 것 같아요.

총평하자면, 이번에 구매한 가구들은 디자인, 착용감(사용감), 마감, 실용성까지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선택이었어요.
인테리어용으로 두기에도 예쁘고, 재질도 좋아서 관리하기 편했으며, 무엇보다 실제로 생활하면서 쓰기에도 정말 편한 가구들이라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쉬고 싶으신 분들, 실용성과 디자인을 같이 잡고 싶은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깨끗하게 오래오래 잘 사용할 예정입니다 :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