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있는가구 에몬스

최근본상품

가까운 매장찾기

TOP

Emons News 에몬스 소식

에몬스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 44회 국제기능올림픽대회 에몬스가구 금메달 2개 쾌거 등록일 2017-10-24

제 44회 아부다비 국제 기능올림픽대회 선수단 환영식

10월 14일~10월 19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두 아레나에서 개최된 제 44회 국제기능올림픽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한국 대표선수단이 10월 23일 오후에 귀국하였습니다. 이번 44회 국제기능올림픽대회에는 총 68개국, 1259명이 참가한 이번대회에서 우리나라는 42개직종에 46명의 국가대표선수가 출전하였습니다. 이날 인천국제공항에서는 선수단을 환영하는 환영행사가 있었습니다. 김영주 고용노동부 장관과 선수단 가족,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선수들을 환영하고 격려하였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우리나라는 금메달 8개, 은메달 8개, 동메달 8개를 획득하여 준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가구 브랜드 에몬스가구는 금메달 2개를 획득하여 대한민국 준우승에 기여하였습니다.





에몬스가구는 2015년 제 43회 상파울루 국제기능올림픽대회에 이어 2회연속 국가대표로 발탁되어 대회에 출전하였습니다. 지난 대회에서는 가구, 목공, 실내장식 직종에서 금메달 2개, 은메달 1개를 획득하여 대한민국 19번째 종합우숭에 기여한바가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도 가구, 목공, 실내장식직종의 선수들이 출전하여 금메달 2개, 우수상 1개로, 출전선수 전원이 입상하는 기쁨을 누리며, 대한민국 준우승에 기여하였습니다.

목공직종에서 금메달을 따낸 장재연 선수는 지난대회 금메달리스트인 에몬스가구 차승우 대리를 이어, 2011년 영국 런던대회부터 시작된 한국의 목공 4연패의 금자탑을 쌓는데 힘을 보탰습니다.

에몬스가구는 이번 대회에서도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서 세계에 대한민국의 위상과 그 기술력을 입증하였습니다.

에몬스는 그 동안 가정용가구 분야 최초로 굿디자인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매년 각종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작을 배출했고, 국내 생산 가구를 전면 친환경 E0등급의 자재로 교체해 품질력을 높인바 있습니다. 이런 노력으로 해당 제품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뽑는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6년 연속 가정용 가구 부문 1위에 선정 되었으며,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최근 ‘석탑산업훈장’ 및 '국무총리 표창'을 수훈하였습니다.

1979년 설립된 에몬스가구는 37년 동안 미래형 디자인 창조, 제일주의 추구,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념으로 한국 가구산업을 이끌어 오고 있습니다. ‘표정있는가구’ 라는 슬로건이 말해주듯 에몬스는 감성 디자인을 통해 아름다운 생활문화를 선도하고 있을 뿐 아니라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직접 개발/제조하면서 철저한 ‘품질관리’와 ‘고객서비스’를지속적으로 실천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이전글 제 44회 UAE 아부다비 국제기능올림픽대회 국가대표선수단 결단식 2017-10-02
다음글 에몬스가구, 2017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2017-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