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있는가구 에몬스

최근본상품

가까운 매장찾기

TOP

Emons News 에몬스 소식

에몬스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번호 국제 기능올림픽대회 강화훈련 글로벌 숙련기술 진흥원 격려 방문 등록일 2017-05-26

   강화 훈련기간 소식보기선수채용 및 결의대회

제 44회 아부다비 국제 기능올림픽대회 강화훈련글로벌 숙련기술 진흥원 격려 방문

총 76개국의 1,200여명이 참가예정인 아부다비 국제 기능올림픽대회.우리나라는 42개의 직종 46명이 참가하게되며, 그중 가구, 목공, 실내장식 3개의 직종 3명이 에몬스가구 소속의 국가대표 선수들입니다.

2017년 5월 15일 인천에 위치한 글로벌 숙련기술 진흥원에서 강도높은 훈련을 소화하고있을 선수들을 위한 격려 방문이 있었습니다. 

에몬스가구 소속의 국가대표 선수들은 이곳 글로벌 숙련기술 진흥원에 머무르며, 3월부터 10월까지 206일간 강도높은 훈련일정을 소화하게 됩니다. 

가구직종 국가대표 권혁준 선수

바쁘게이동하며, 훈련중인 권혁준 선수는 나의 마지막 메달을 꼭 금메달로 장식하겠다!’는 각오 속에 김장회 국제지도위원과 문철근, 김현우, 이호준 지도위원의 지도 속에 실력을 다지고 있습니다.
지도위원 중 이호준(에몬스가구 대리)는 2015년 상파울로 국제 기능올림픽 가구직종에서 34년만에 금메달을 따낸 쾌거를 이루어낸 주인공으로 에몬스가구의 올림픽 명장입니다. 

목공직종 국가대표 장재연선수

‘실수 하지말자!’ 짧지만 다부진 각오의 장재연선수는 소병진 국제지도위원, 백종준 지도위원의 지도를 받고있습니다.
손가락 부상에도섬세하게 작업을 이어나가고 있는 모습에서 희망을 바라보게 됩니다.

실내장식직종 국가대표 조겸진선수

권혁율 국제지도위원과 윤성준 지도위원의 지도를 받고있는 조겸진 선수는 ‘시상대 중앙에서 태극기를 휘날리는 날까지 긴장을 놓지않고 훈련에 임하자! 아자!’ 당찬 각오를 갖고 바쁘게 훈련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금메달을 목표로 각자의 다부진 각오를 갖고 훈련중인 에몬스가구 소속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을 보냅니다. 

 
 

이전글 국제 기능올림픽 출전 결의대회 에몬스가구 소속선수 전원 국가대표 발탁 2017-05-26
다음글 2017 에몬스 가족의날 2017-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