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있는가구 에몬스

최근본상품

가까운 매장찾기

TOP

Emons News 에몬스 소식

에몬스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번호 국제 기능올림픽 출전 결의대회 에몬스가구 소속선수 전원 국가대표 발탁 등록일 2017-05-26

   강화 훈련기간 소식보기선수채용 및 결의대회

제 44회 아부다비 국제 기능올림픽 출전 결의대회
에몬스가구 소속 3개직종 선수 2회연속 국가대표 선수 발탁

2017년 2월 24일 올해 10월 아부다비(UAE)에서 개최되는 제 44회 국제기능올림픽대회 출전 국가대표 선수단 결의대회 및 합동워크숍이 있었습니다. 이자리에서 에몬스가구 소속의 직원 세명이 지난 대회에이어 2회 연속 국가대표 선수로 발탁되었습니다.

 지난 2015년 상파울로 국제기능올림픽에서 에몬스가구의 선수들이 가구, 목공분야에서 금메달 2개, 실내장식분야에서 은메달 1개를 획득하며, 대한민국의 19년 연속 종합우승에 큰 기여를 한바있습니다.

 ▲ 왼쪽부터 가구직종 권혁준선수, 실내장식직종 조겸진선수, 에몬스가구 조성제사장, 목공직종 장재연선수

국가대표선수 취업을 지원하는 에몬스가구는 금번대회에도 가구, 목공, 실내장식 직종의 선수들을 지원합니다.

 가구직종에서는 권혁준 선수가, 목공직종에 장재연선수, 실내장식 직종에 조겸진 선수가 에몬스가구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가대표 선수로 발탁되어, 오는 10월 아부다비에서 열리는 제 44회 제기능올림픽에 참가합니다.

2015년 국제기능올림픽에서 메달의 쾌거를 이루어냈던 이호준대리(가구직종), 차승우대리(목공직종), 백동진대리(실내장식직종)은 현재 에몬스가구의 디자인, 품질, 인테리어분야에서 세계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근무하고있습니다.

 올해 참가하는 3인의 국가대표 선수들 또한 국제기능 올림픽대회 참가이후 에몬스가구의 관련분야에서 그동안 갈고닦은 숙련기술들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이번 국제기능올림픽은 20번째 종합우승 도전이라는 이슈가 있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국제 기능 올림픽에 참가한 선수들이 선전하여 땀흘린 만큼 값진 결과를 얻기를 바라며, 대한민국의 20번째 종합우승을 기원합니다. 

 
 

이전글 2017 동아 가구 엑스포 참여 2017-04-01
다음글 국제 기능올림픽대회 강화훈련 글로벌 숙련기술 진흥원 격려 방문 2017-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