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있는가구 에몬스

최근본상품

가까운 매장찾기

TOP

그린 에몬스 Green EMONS

Top

Design Management 디자인 경영

미래 디자인 창조

EMONS Furniture Challenges Today and Tomorrow for the Customer에몬스가 추구하는 ‘표정있는가구’ 완성을 위하여 기업이념인 ‘미래형 디자인 창조’를 바탕으로 우리 모두의 삶을 아름답고
풍요로운 미래로 이끄는 도전을 끊임없이 시도하며, ‘제일주의 추구’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소비자와 두터운 신뢰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가구문화를 선도하는 에몬스가구는 디자인 경영을 실천하면서 급변하는 시장환경과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가구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창조적인 디자인을 통해 가구시장의 블루오션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에몬스가구의 이러한 도전에는 “디자인은 우리의 삶과 미래를 결정하는 실천철학”이라는 디자인 철학이 바탕을
이루고 있습니다. 에몬스가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문화적 환경, 그리고 친환경과 같이 기업에 요구되는 사회적
의제를 파악하여 제품개발과 디자인에 반영함으로써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고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에몬스가구는 에몬스만의 창조적인 디자인을 통해 다시 새로운 생활문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GOOD DESIGN
  • VISION
    • 사회적의제
    • 미래에대한 비전
    • 자연과 환경에 대한요구
    • 문화적 환경
  • MANAGEMENT
    • Corporate Identity
    • 디자인 경영
    • 디자인 인적 자원관리
  • LIFE STYLE

    라이프 스타일 변화

  • CULTURE

    새로운 생활문화

디자인 프로세스

EMONS Furniture Challenges Today and Tomorrow for Customer 에몬스가 추구하는 ‘표정있는가구’ 완성을 위하여 기업이념인 ‘미래형 디자인 창조’를 바탕으로 우리 모두의 삶을 아름답고
풍요로운 미래로 이끄는 도전을 끊임없이 시도하며, ‘제일주의 추구’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소비자와 두터운 신뢰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 PROJECT
  • RESEARCH - 정보분석과 수집
    • 환경자료
    • 표본조사
    • 시장환경변화
    • 사회 문화적 환경 변화
    • 라이프스타일 분석
    • 상세세분화 및 포지셔닝
    • Target Market
  • CONCEPT - 개발방향 설정
    • Product Identity
    • Corporate Identity
    • 브랜드 이미지 설정
    • 제품구성
    • 제품원가 및 가격 포지셔닝
  • DESIGN - 디자인
    • Ideo Sketch
    • Rendering
    • Drowing
    • Modeling
  • PRESENTATION - 품평(결과발표)

    FEED BACK - DESIGN

  • PRODUCTION - 제품 생산

디자인수상

우수디자인(GD)선정

  • 14년 연속 (2000~2013)선정
  • 2011 국무총리상 수상 (가정용가구 최초)
  • 2009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수상
  • 2008, 2005 조달청장상 수상

현재 국내외에서 판매 중에 있거나 판매 예정인 상품을 대상으로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에 정부가 우수디자인상품임을 인증하여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함

핀업디자인상 선정

  • (구, 한국산업디자인상) 선정
  • 16년 연속 (1998~2013) 선정
  • 2012, 2013 생활용품 및 홈오피스 디자인 부문 동상 수상

PIN UP Design Awards는 (사)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KAID)가 주최하는 한국산업디자인상이 글로벌 시대에 맞춰 핀업디자인어워드로 새롭게 개편

우수디자인지향기업 선정

한국산업디자인상 6회 이상 선정기업

(사)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KAID)에서 통산 3회 이상 한국산업디자인상 대상작으로 선정되었거나 6회 이상 인증작으로 선정된 기업을‘우수디자인지향기업’으로 선정

아시아 100대 제품 선정

  • 4년 연속 (2010~2013) 선정
  • VIP ASIA
  • GLOBAL NEWS NETWORK AVING

AVING은 보도된 제품 가운데 소비자로부터 큰 반향을 일으켰거나 바이어, 뉴스에디터로 부터 주목 받은 100개의 우수한 제품을 VIP(Very Important Product)로 선정